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아이박스앱 목록

  1. Q.

    아이박스 앱 가입시 승인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A. 세대의 최초 가입자는 관리사무소에서 승인 처리
    B. 세대의 두번째 가입자는 세대의 최초 가입자가 앱에서 승인 처리

  2. Q.

    같은 단지내 아파트로 이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자는 앱 내에서 동호수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같은 단지 내라면 관리사무소를 방문해 동호수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3. Q.

    다른 아파트로 이사 가는데 계정을 어떻게 하나요?

    A. 해당 아파트에 아이박스 LPR 장비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 앱 또는 관리사무소를 방문하셔서 계정을 삭제해 주세요.
    B. 해당 아파트가 아이박스 LPR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는 사용자는 임의로 아파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C. 해당 계정 삭제 후 재가입 또는 계정 정보를 보전하길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1670-8891)로 연락해 주세요.

  4. Q.

    알림 메세지(push service)가 정상적으로 수신 되지 않습니다.

    A. 알림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메인화면 우측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PUSH 메세지 수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5. Q.

    로그아웃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가로 세줄 ( 네비게이션 버튼 )을 버튼 클릭
    B. 프로필(이름, 동,호수 표시부분) 터치하여 회원정보설정으로 이동
    C. 하단의 로그아웃 버튼 클릭

  6. Q.

    모르는 차량이 방문했다고 알림이 옵니다.

    A. 차량알림 서비스는 방문하지 않은 차량의 정보가 앱에서 수신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B. 알림이 오셨다면 해당 방문객이 방문하신 내용이니 차량출입 목록에 가시어 해당 방문객을 거절 하시면 아파트 정책에 따라 출입제한 차량으로 등록 됩니다